통영 어드벤처 타워를 운영 중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가을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어드벤처 타워 무료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통영관광개발공사의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체육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통영의 대표 레포츠 체험 시설인 어드벤처 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통영 관내 어린이 80여 명이 참여해 90여 개의 코스를 완주하며 도전과 모험을 즐겼다.
체험을 마친 어린이들은 준비된 간식을 나누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끝까지 올라가서 뿌듯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강석수 사장은 “이번 행사가 단순한 체험을 넘어 아이들이 도전 정신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오는 10월 말 통영 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드벤처 타워 무료 체험 행사 2차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11월부터 두 달간은 통영 도서민을 대상으로 ‘통영 케이블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운영해 문화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